페이지수준 광고

2016년 11월 29일 화요일

정승환 노래 좋네

목소리도 좋고.... 안테나 뮤직 뮤지션들은 다 믿고 듣는.ㅋㅋ
어제인지 얼마전 브이앱 햇는데 너무 웃겼다.ㅎㅎ

벽에 사장님이 보고있다 박스 만들어놓고 거기에 액자처럼 해서 혈님이 정말로 서서 바라보고 있음 ㅋㅋ


정승환 목소리도 좋고...귀엽고.. 어린데 첨 진행인데 노련하게 잘 하는 느낌.ㅋㅋ
글고 그들만의 분위기가 있는데 희열님 코드가 보인다
다른 소속 뮤지션들이 차례대로 나와서 노래 불러주고 만담(?)하는데
친근하고 정말 분위기가 좋고 따뜻한게 느껴진다.

인간미가 느껴지고 너무 좋아보엿다.
나도 그런곳에 소속되어서 행복하게 즐겁게 일하고 싶다.ㅠㅠ
혼자 일한다면 관련분야 모임에서라도 따뜻하게 ㅠㅠ

사람은 겉만 보곤 모르나보다.
라는 말도 있긴하다만...
그래도 끝까지 갈 사람이라면 ... 믿어보고 같이 가는게 좋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