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수준 광고

2017년 7월 28일 금요일

골든 디스크 시상식 갔을때가 엊그제인데



일산에서 했던가?
일산 킨텍스였던거 같고
추운날이었다.

나는 덕메가 없어 솔플을 하는데
이날도 어김없이 버스 타고 일산가서
골디를 보게 되었다.

티켓팅이 괘 힘들어서 실패했는데
누군가가 양도해주었다.


인별에서 팔로잉하는 분이 주셔서
뒷좌석이지만 공갈이 들고 응원하고 왔다.

이날 젝키가 상을 받았던거 같은데
뭐였더라...? 오래되니까 기억이 가물거리네

퍼포먼스 아니면 다른건데.

아무튼 멀긴했지만 잘 응원했다.
다만 주변에 옐키가 많이 없었다.
나처럼 혼자온 분들 앞에 그리고 뒤 옆쪽에 있었다.
뒤 옆쪽은 우비 입고 있었다.
나는 우비가 없음... 부아페 못가서...
이번에 꼭 픽스해야지.


내 바로 뒤는 애들인데 별로 생각없는 애들인지
발로 의자 차고 소리 괴성지르는데 귀 떨어져나가는줄
사실 뭐 나도 젝키 나올때 소리 무쟈게 질렀으니까
(주변에 타아이도루 팬들이라 경쟁의식?뭐 그런거?)

언제쯤 가까이 실물 볼 날이 있을지 ㅋㅋㅋㅋ
어중간하게 가까이 실물을 본적은 많지만.ㅋ.ㅋㅋ
(영화관, 이번 팬미, 팬싸, 예쩐에 공연때 등)